큐레이션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 10+

드라마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데 집에 셋탑박스가 없거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서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보통 토렌트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토렌트 없이 TV에서 방영중인 드라마나 완결된 종영 드라마를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주관적인 순위로 소개합니다.

되도록이면 회원 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위추로 추천했으며 예전 드라마와 최신 드라마가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사이트를 선별했습니다.

만일 아래에서 소개하는 사이트 중에서 차단된 사이트가 있다면 우회해서 접속하면 되겠습니다.

링크 : https 차단 우회하는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1. 호두티비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호두티비 바로가기

호두티비는 방영중인 드라마와 종영중인 드라마로 나뉘어 있으며 포스터 형식의 이미지에 방영 회차를 표시하고 있어 직관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방영중인 드라마는 요일별로 나뉘어 있으며 보고 싶은 드라마를 선택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고 자체 플레이어로 바로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 하단에 회차를 이어서 보여주기 때문에 정주행시 편하게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기 방송 페이지에서 방송 카테고리별 인기 TOP 30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인기 드라마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별밤TV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별밤TV 바로가기

별밤TV는 소개하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들 중에서 디자인 구성이 가장 잘 되어 있는 사이트지만 메인 페이지 상단의 큰 성인 광고가 단점입니다.

업데이트가 빠른 편이며 썸네일 이미지와 방송사가 표시되어 있어 어떤 드라마인지 보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라마 편성표는 없지만 일별 분류로 되어 있어 찾기에 어려움이 없으며 인기 있었던 종영 드라마 완결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TV판 애니, 극장판 애니메이션, 미드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도 보이네요.


3. TVBONG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TVBONG 바로가기

TVBONG(티비봉)은 TV 방송 카테고리별 25 순위를 제공하며 최근 방송을 썸네일로 보기 쉽게 메인페이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와 예능, 시사 교양을 다시볼 수 있으며 가나다순, 방송중, 완결, 인기순, 방송사별등 여러 정렬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보고싶은 드라마가 딱히 없을때도 여러 드라마들 중에 볼만한 작품을 찾기 수월합니다.


4. 다나와티비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 다나와티비 바로가기

다나와티비는 방영중인 드라마와 종영드라마 메뉴를 구분하고 있으며 예능과 시사 교양등 거의 모든 TV 방송을 다시볼 수 있으며 꿀잼, 노잼 투표 기능이 있어 방송의 재미 여부도 판단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없이도 무료로 다시보는데 지장이 없으며 방영드라마 같은 경우 게시판 상단에 월화드라마, 수목드라마, 금요/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편성표를 제공하고 있어 방영중인 드라마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TV 방송 뿐만 아니라 미드와 애니, 개봉 영화도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페이지 오른쪽에서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 주간랭킹 순위 10위를 볼 수 있어 어떤 드라마나 영화가 재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Link TV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Link TV 바로가기

Link TV(링크TV)는 TV다시보기, 해외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영중인 드라마와 종영드라마, 예능, 시사 교양, 뉴스 스포츠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트는 전반적으로 깔끔한 편이며 드라마를 시청할때 다음 회차를 편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미드와 애니메이션, 영화 다시보기를 지원합니다.


6. 쿠쿠티비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쿠쿠티비 바로가기

쿠쿠티비는 고화질 드라마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인기 드라마 대부분을 FHD 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내 드라마 뿐만 아니라 최신 미드도 올라오니 미드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7. 베이드라마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베이드라마 바로가기

베이드라마는 한국 드라마, 미국 드라마, 일본 드라마, 중국 드라마등 여러 국가의 드라마를 서비스하며 새로 업데이트된 드라마는 회차별로 구분하고 방송 종료된 완결 드라마는 이름으로 묶어 정주행할때 편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방송 및 영화, 애니도 서비스하고 있으며 오른쪽 메뉴에는 방문자가 많이 본 인기 드라마 리스트를 태그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8. OTG TV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OTG TV 바로가기

OTG TV(오티지티비)는 완결된 드라마와 방영중인 드라마를 구별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으며 TV다시보기 메뉴 안에 드라마, 예능, 교양, 스포츠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국내 드라마 뿐만 아니라 미드, 일드, 중드를 서비스하고 있는데 해외 드라마 부분은 현재 업데이트가 되고 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


9. 다프리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다프리 바로가기

다프리는 방영드라마, 종영드라마, 해외드라마를 서비스하며 메인 페이지에서 일간, 월간 인기 드라마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상단에 드라마 편성표를 이용해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종영 드라마는 드롭다운 메뉴로 정리되어 있어 옛날 드라마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10. 링크바다

회원가입비회원 시청 가능
요금제무료
사이트링크링크바다 바로가기

링크바다(구 링크통)은 다나와티비, 다프리의 백업 사이트로 보여지며 사이트의 구조 또한 다르지 않습니다.

게시판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드라마 옆에 모두보기 링크를 이용해 드라마를 정주행 할때 회차를 일일히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드라마와 예능, 시사, 애니, 미드 다시보기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